이용후기
내용
안녕하세요 20대 중반 학생입니다
우선 저희 어머니께서 담적을 가지고 계셨는데 아무리 치료방법을 찾아봐도 방법이 잘 보이지 않았습니다. 이로 인해 저 또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고 신경을 쓰며 계속 생활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밤늦게 치킨을 급하게 먹었는데 체하게 되었고, 다음날부터 어머니와 비슷한 증상이 나타나게 되었습니다. 속이 답답하고 밥을 먹어도 반 공기도 먹을 수 없었으며, 숨이 막혀서 잠을 잘 수도 없었습니다. 또한 배고픔도 느끼지 않았고 항상 배가 더부룩했으며, 하루종일 피곤한 느낌이 있어서 친구들과 놀거나 밥을 먹기 위해 만나기 쉽지 않았습니다. 저는 평소에 학교생활하면서 받는 스트레스, 취업에 대한 부담 등 최근 힘들 일이 많았고 식습관으로는 급하게 많이 먹는 습관을 갖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단순히 식도염이라고 생각하고 여러 병원을 다녀봤지만 낫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치료방법을 열심히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어머니와 저는 한의원, 유명한 한방병원이나 식이요법을 알아보고 한의원을 가서 몇번 치료도 받아보셨지만 효과가 전혀 없었습니다. 그래서 도저히 방법을 모르겠고 이렇게 살아가야하나 싶었습니다. 또한 찾아보는 족족 거의 모든 곳이 치료 후기를 보면 “조금 나아졌다. 하지만 조심하지않으면 재발한다.” “1년 후에 또 증상이 나타나 치료를 받았지만 호전이 되지 않는다.”는 등 확실하게 예후가 괜찮은 후기를 볼 수 없었습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영상을 찾아보던중 신기한 손 테라피 채널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인터넷을 검색할때에도 신기한 손 테라피 블로그를 보았지만 바로 지나쳤는데 영상에서 또 보이니 한번 들어가서 영상을 봐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영상에서 원장님께서는 담적에 대해 왜 생기는지 설명을 해주셨고 담적 치료를 받고 나은 사람들의 예후를 설명해주셨습니다.
저는 그 영상을 다 보고 신기한 손 테라피 사이트에 가서 후기를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놀라운 건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증상이 완화되었다는 후기를 남겼고, 그 중 가장 제 마음을 끌리게 한 건 재발이 없다는 점 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어머니께 여기 후기도 괜찮고 몸을 회복할 수 있을것 같다고 말씀드렸고 어머니는 다음 날 바로 원장님과 연락을 하시고 어머니 먼저 치료를 받게 되었습니다.
저는 처음에는 밥을 반공기라도 먹을 수 있고 어머니는 밥을 아예 드시지 못하니 어머니가 치료받고 나중에 간다고 하였습니다. 그런데 일주일 후 밤에 숨이 막혀서 4시간동안 눈을 감고 있어도 잠을 자지 못했고 자는 시간도 많지 않았으며, 일어난 후에도 입마름과 속이 너무 더부룩하여 못참겠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그래서 어머니께 말씀드려 치료를 받아야겠다고 하였습니다.
치료 첫날 원장님께서는 제 몸이 위로 올라와있고 담적도 있어서 이러한 증상이 나타난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첫번째 치료를 해주시고 난 후에 몸이 많이 편해졌을거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 당시에는 오히려 가슴이 답답하고 목이 막히는 기분이었습니다. 그렇지만 집에 가서 밤에 잠을 잤는데 신기하게도 입마름과 답답함 증상이 매우 많이 개선되었고 숨막히는 것도 매우 좋아졌습니다. 그리고 5번째 치료를 받고 하루에 반공기도 채 못먹던 밥을 3/4공기 까지 먹을 수 있었고 1달 반정도 치료를 받은 현재 점점 몸이 나아지고 있다는 것을 느낍니다.
또한 저희 어머니께서도 점점 나아지고 있다는 것을 느낀다고 하시며 제가 옆에서 보기에도 점점 더 건강해지는 모습이 보입니다.
이 후기가 담적병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희망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만이 아닌 저희 가족을 치료해주시는 원장님께 감사드립니다.
10
0
로그인 후에 볼수있음.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