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이용후기

제목

신기한 손 테라피 에서 치유한 사례가 있습니까.???

작성자
신기한 손 테라피
작성일
2019.12.11
첨부파일0
추천수
8
조회수
2008
내용

신기한 손 테라피 에서는 담적 치유를 전문으로 관리하는 세계에서 유일한 샵 입니다. 보완대체 의학박사인 백성욱 원장이 창시한 기맥요법은 담적 위에 손을 살며시 덮어서 기를 주입하여 담적을 직접 녹여 치유해 드립니다.

관리 받는 동안 고객은 편안하게 누워있으면 됩니다.

아픔이 있거나 불편하거나 불안하거나 하는 것이 전혀 없으며

관리 받는 동안도 대다수 고객은 몸이 좋아지는 것을 느끼십니다.

 

중학교2학년 여학생 신장167 체중 36kg까지 달아보고 체중이 더 떨어 질까봐 무서워서 그 이후 체중은 알지 못하고 잠정 36kg 음식물을 삼킬 수 없고 물도 삼킬 수 없어 게토레이 음료수를 입술에 적셔주었던 상태였습니다.

2회 관리 받고 물을 약간 마실 수 있고 죽을 삼킬 수 있었고 10회 관리 받은 후 전복죽을 먹었으며 15회 관리 받은 후 밥을 먹기 시작했으며 20회 관리 후 삼겹살을 구워 먹였으며 귤이나 사과도 먹을 수 있었습니다. 40회 관리 받고 정상이 되었습니다.

 

또 다른 분은 신장163 체중34kg 한방병원에 입원 중에 오신 고객이며 아침식사로 죽을 종이컵에 정상인의 숟가락으로 한 스픈 정도의 양을 먹지 못해 손에 들고 온 고객입니다 관리가 끝난 후 죽을 건강한 사람처럼 한 스푼에 다 먹어치웠으며 종이컵에 따뜻한 물을 한 컵 드렸더니 이정도 양이면 병원에서 일주일 먹었던 양이라고 입술만 적시려고 하는 것을 다 마셔도 괜찮다고 했더니 처음에는 겁이 나서 망설이다가 드셔도 괜찮다고 권해드렸더니 한 컵을 마시고는 너무 신기하다고 감탄하며 오늘 퇴원하겠다고 하여 알아서 하시라고 했더니 퇴원하고 다음날부터 일주일에 2회 관리하여 한 달이 지나고부터 건강인과 같이 식사를하기 시작했고 2달 후에는 한우 불고기를 맛있게 구워 먹었으며 지금은 음식을 가리는 것 없이 가족들과 같이 동일하게 음식을 먹고 있으며 체중이43kg로 회복 되였으며 이제 근육이 형성 되어 가고 있습니다.

50회 관리로 정상이 되었습니다.

 

또 다른 분은 28세 아가씨입니다.

역류성 위염과 만성피로 로 직장을 휴직한 고객입니다.

뱃속이 항상 그득하여 음식을 먹을 수 없고 먹고 나면 계속 트림이 나고 방귀도 심해서 병원에 가서 위내시경 받고 만성위염으로 진단을 받고 약을 먹어도 좋아지지 않아 한의원에 가서 한약을 먹고 침을 맞아도 좋아지는 것을 느끼지 못하여 원장님께 상담을 했더니 담적병이 의심이 된다 하여 인터넷으로 알아보았더니 모 한방병원이 전문병원이라 하여 내원하여 치료받고 약을 받아와서 먹어도 도움이 되지 않아 답답한 마음으로 상담하였더니 이병은 완치가 없고 다시 재발을 한다고 알려주었으며 치료가 어려운 병이라고 설명을 듣고 무척 고민하던 중에 네이버에서 담적으로 검색을 했더니 신기한손 테라피에서 담적을 전문으로 치유한다기에 전화로 상담하고 약속된 시간 맞추어 내원하여 1회 관리 받고 몸이 너무 좋아져서 감사인사를 몇 번이나 드리고 집에 돌아와 식사를 했는데 건강했을 때에 먹었던 것처럼 식사가 편해졌으며 식사 후에도 역류도 없어졌으며 다음날부터 건강이 완전히 회복 되여 일주일동안 피곤함을 모르고 잠도 잘 자게 되어 다 나은 줄 알았습니다.

2회 관리 받고 건강이 완전히 좋아졌습니다.

 

한분만 더 소개해 드린다면 68세 여성 고객입니다.

불면 우울 공황장애로 사회활동이 어려웠던 고객입니다

담적으로 역류성 위염과 만성위염으로 속 쓰림과 가슴이 더부룩하고 소화가 잘되지 않아 힘들어 했던 고객입니다.

그리고 허혈성 심장질환으로 늘 목 어깨 통증이 심했으며 불안과 두려움이 심하여 너무 고통스런 생활을 하게 되었습니다.

신기한 손 테라파에서 30회 관리 받고 정상이 되었으며 수면제 없으면 잠을 이루지 못했으나 깨끗이 나았습니다.

치유사례가 너무 많으나 최근에 좋아진 몇 분의 고객을 간단히 소개드렸습니다. 궁금하신 분은 인터넷 다음 창에서 신기한손테라피를 검색해주세요.

 

8
2
  • 레드디스

    기맥치료비용 문의드립니다

    2 년전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